본문 바로가기

유머

과자 회사들의 그윽한 사전

1+1 = 버릴거
웰빙 =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
유기농 = 더더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
웰빙 유기농 = 존나 비싸게 처팔아먹고 싶다
중국OEM = 먹고 뒈져라
국내생산 = 먹고 뒈져라
몸에좋은 = 뒈져라
엄마의 마음으로 = 뒈져라
내 아이가 먹을 것 = 뒈져라
질소충전 = 원가를 줄이고 싶다
질소충전 = 사실 우리는 풍선을 팔려고 했을 뿐 과자는 서비스다
과자선물세트 = 모아서 비싸게 팔아처먹고 싶다
해바라기유 사용 =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
올리브유 사용 ==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
몸에 좋은 뭔가가 함유 = 비싸니까 넌 처먹어
HACCP 인증 = 존나 브랜드니까 넌 처먹어
MSG 없음 = MSG는 0.1g 밖에 안넣었으니 비싸게 팔아먹고 싶다
콜레스테롤 없음 = 병신들 포화지방이 많이 든 건 모르겠지
신선한 감자를 사용 = 유통기한 남을 때 조리했음
소비자 희망 가격 = 사장님이 이정도는 원하심
함유 = 태평양에 벌 한마리가 빠지면 그것은 꿀바다